CEO
참된 지성인과 미래의 지도자를 길러내고 있습니다.
진정한 지성은 자유분방한 지식의 추구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러나 높은 도덕성이 뒷밤침되지 않은 지식은 맹목적이며, 풍부한 지식이 수반되지 않은 도덕성은 공허할 뿐입니다.
풍부한 지식과 높은 도덕성의 균형과 조화, 이것이야말로 새로운 시대에 교육업계를 이끌어가는 교육기업이 추구해야할 가치입니다. 대학입시교육의 일선에서 견인차가 되어 온 이지수능교육은 참된 지성인과 이 시대 미래의 지도자를 길러내는 용광로로써 그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맹모삼천지교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버락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은 한국의 뜨거운 교육열을 소개하며 미국 부모들의 분발을 촉구했습니다. 일부 이견도 있겠지만, 저는 한국의 교육 열풍이 자식에 대한 한국 부모들의 남다른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녀들을 위한 교육의 투자는 결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것은 사랑에서 흘러 가기에 더욱 숭고하고 고귀합니다.
저와 직원들은 부모님들의 그 마음을 항상 가슴에 담고 일하고자합니다. 이지수능교육의 성정에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가 뒷받침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겠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통해 각자 맡은 위치에서 전문성을 키워나가고 최상의 교육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십시오. 부모님들의 소망을 배반치 않는 종합교육회사로 우뚝 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