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현금영수증 처리 방법 관련

 

(주)이지수능교육 안내문

- 현금영수증 처리 방법 관련 -

 

 

안녕하세요. 이지수능교육입니다. 저희를 믿고 귀하의 자녀를 맡겨 주셔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목표 대학 합격이라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는 이지수능교육이 되겠습니다. 이번 안내문은 회원분들의 연말정산 세제 혜택을 위한 것으로,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제도는 <국세청에서 고시한 제도로 현금영수증 증빙을 통해 소비자에게 세제 혜택을 드리는 제도>로 당사에서는 월 회비를 현금 또는 자동이체로 납부하는 회원들에게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사의 회원들께서는 아래의 방법에 따라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학습지는 교육비 공제 대상이 되지 않음으로, 개별 영수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내 용 –

  

 

확인 대상 : 당사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발급 기준 : 고객 명의 또는 등록자 명의로 결재된 경우

 

확인 방법 : 국세청 홈페이지( http://hometax.go.kr )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승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내용은 2021년 1월 ~ 2021년 12월 내용입니다> 

 

(1)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사용내역 조회 “개인 소득공제용”에 들어가시면 ‘건별 또는 ‘월별 누계 현황’ 중 “㈜ 이지수능교육”로 승인된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을 미처 못 하신 경우 현금영수증 자진 발급제 시행에 따라 당사에서는 국세청에서 지정한 신분 확인수단 “010-000-1234”로 현금영수증을 자진 발급하고 있습니다. 이에, 승인일과 승인번호를 담당자에게 문의하신 후, 국세청 본인 홈페이지의 “자진 발급분 사용자 등록” 절차에 따라 자료를 등록할 경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통해 승인내역을 사전 확인하시어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수능교육 드림